남친, 남사친, 썸남

 넥타이 선물에 대한 남자의 생각

 개인적으로 넥타이 선물은 직장을 다니는 남자에게 많이들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 넥타이에대해 받는 남자의 생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넥타이 선물은 젊은 남자들에겐 아버지에게 선물하던 것입니다. 그런데 본인이 넥타이를 선물 받게 되면서 약간 느낌이 이상해지고 뭔가 책임감?같은 것이 느껴집니다.


넥타이남자 넥타이 선물

넥타이남자 넥타이 하는 법

남친 선물남자 선물 넥타이 생각

 따라서 젊은 남자들에게 넥타이 선물은 여친이나 여사친, 썸녀가 당신을 소유하고 싶다라는 의미로 준다고 하지만 남자들 입장에서는 그런 의미를 중요하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넥타이라는 아이템의 의미 보다는 내가 이제 넥타이를 선물 받는구나라는 생각을 더 많이 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받는 남자 입장에서는 별로다, 싫다라는 것 보다는 이제 선물은 넥타이로 받게 되는구나에대해 생각을 하게 됩니다.

넥타이넥타이 선물 받는 남자 입장

남자선물 넥타이남자친구(남친)나 남사친, 썸남 넥타이 선물에 대한 남자 생각

 남자들은 넥타이를 항상 하고다니기에 넥타이를 선물하는 여자분들 입장에서는 늘 자신이 선물하는 것을 하고다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계실 것입니다. 그런데 사실 남자분의 직장을 잘 생각하시고 선물을 하셔야합니다. 아직 우리나라(한국)의 경우 몇몇 회사는 보수적이라 검은색 넥타이를 원하거나 단색, 화려하지 않은 색을 착용하길 원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나 남사친, 썸남의 직장 즉 회사 분위기를 잘 생각하셔야 선물한 넥타이를 남자분이 직장에서 착용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