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카' 그녀는 그시절 우리의 로망이였고, 꿈이였다. [아가씨와 밤]-기욤뮈소


 평상시 기욤뮈소의 책을 읽은 적은 없었습니다. 연애소설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찾아보는 편은 아니라 기욤뮈소의 작품은 접해보지 못했네요. 하지만 이번 귀욤미소의 시작 '아가씨와 밤'은 단순한 연애소설류가 아니라고해서 구매해 읽기 되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기욤미소의 글은 흡입력있고, 시간가는줄 모르게 만드는 내용이었습니다. 단순한 로맨스 소설이 아닌 스릴러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랑에대한 뒤틀린 욕망과 등장인물들의 심리까지 무엇하나 빠지부분이 없는 완벽한 구성이었습니다. 특히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장면의 거의 압도적인 전개였습니다. 저 처럼 귀욤미소 책을 읽지 않으신 분들도 한번 꼭 읽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기존 작가의 팬분들도 재미있게 읽으실 책입니다. 

기용뮈소 신작 [아가씨와 밤]'빙카' 그녀는 그시절 우리의 로망이였고, 꿈이였다.


 책은 주인공 토마가 25년만에 고향을 돌아가게 되면서 발생하는 사건과 과거에 있었던 매혹적인 소녀 '빙카'에 대한 이야기가 나타나면서 내용이 이어져나갑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책을 직접 보시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저 같은 경우 책을 구매하기전에 평을 많이 찾아보는 편입니다. 유튜브나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기도하고, 교보문고나 영풍문고 등에서 평점을 찾아보기도 합니다. 거기에 서점마다 베스트셀러나 스테디셀러인지 핫한 신작인지 확인하고 구매를 결정하며 읽기 때문에 때때로 별로 재미없는 책을 구매해서 읽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선택한 귀욤뮈소의 신작 '아가씨와 밤'은 돈을 주고 구매한 것에 대한 후회를 전혀 하지 않게 만드는 책이였습니다.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아가씨와 밤' 프롤로그 동영상 


'아가씨와 밤' 책 리뷰 동영상


'아가씨와 밤' 공식 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