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생각하는 바람피는 남자 심리

 남자가 생각하는 심리를 말씀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주관적인 남자의 생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다소 심할 수도 있으니 미리 양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남자들은 기본적으로 나쁜남자이건 착한남자이건 모두 자기 주관적인 기준에서 '이쁘다' 또는 '매력있다' 라는 여성분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호감을 가지고 남친이 되기도 하고 단순히 썸남이나 남사친의 관계를 유지하기도 합니다. 아 남편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호감은 장기간 지속되는 것은 남자나 여자나 사실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장기간 호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서로간의 사랑과 배려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바람피는 남자 심리

바람피는 남자 심리

 제가 말할 바람피는 남자 심리가 바로 여기서 발생합니다. 장기간의 호감을 유지하는 수단인 사랑과 배려는 남자측이나 여자측이 모두 필요합니다. 어느 한쪽으로 기울게되면 사실상 오래 관계를 지속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럼 여기서 바람피는 남자들은 어떤 부분에서 마음이 떠나는 것일까요?

바람피는 남자 심리

 제 주변에 헤어지길 마음을 먹는 남자들은 먼저 여자친구, 혹은 여사친이나 썸녀(부인)의 태도변화에 가장 큰 비중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흔히들 여성분들은 남자들이 바람피는 심리를 애정결핍이나 다른 이유에서 찾는데 그건 사실과 거리가 있습니다. 단지 자신의 여자친구 혹은 여사친, 썸녀(부인)에 대한 실망감에서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런 실망감은 어느순간부터 자기관리를 하지 않는 여성분이나, 성 관계에 있어 적극적이지 않는 여성분에게 오는 것이 많이 보이는 추세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여성분 책임이 많은 것처럼 말하는 것 같지만 바람피는 남자 심리이기 때문에 그렇게 말하는 것이지 바람피는 남자는 제가 생각해도 정말 쓰레기 입니다. 차라리 헤어지고 만나지 바람을 피는 것은 상대방의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바람피는 남자 심리

 조언을 드리자면 이미 떠난 남자의 마음을 잡기 위해서는 자기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발목을 잡는 여자보다는 살을 빼거나 화장이나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토대로 자기관리를 하는 여자에게 더 마음이 돌아올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오랜기간 사귀거나 결혼한 사이라면 더욱더 자기관리를 해야 남자의 바람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좋은 연애하실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