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고 나서 그리운 남친, 다시 만나는 남자의 심리

 이번에 올릴 글은 여성분이 헤어지고 나서 그립고 잊지 못하여 다시 붙잡은 남자가 만약 다시 사귀기로 했을 때 남자의 심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남자가 생각하는 남자의 심리이고 지극히 제 주변과 저의 생각이기 때문에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다를 수 있지만 그래도 그런 상황에 처한 여성분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런 남자의 심리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남자의 심리

 남자들은 헤어짐을 통보 받고 정말 힘들어 합니다. 그것이 예상하지 못한 헤어짐일 경우 그 힘듬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아직 연인에 대한 마음이 있는데 상대방은 마음이 떠났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 주변 남자들의 경우 대부분 헤어지고 정말 힘들어 했습니다. 그 기간이야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짧지 않은 기간을 잊지 못하는 상황이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여성분이 다시 붙잡은 경우 다시 사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남자의 심리

 그런데 시간이 지난 상황에서 다시 만나는 연인의 경우 결국에는 헤어지는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 이유는 여자가 그리워한 남자는 이미 사라지고 다른 남자의 모습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는 남자가 이미 한번 마음을 정리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보통 남자가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나는 경우는 미련이 남았거나, 아직 다른 여자를 찾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뭔가 남자가 쓰레기 같아 보일 수 있으나 이는 일상적으로 남자 뿐 아니라 여자도 그런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헤어지고 나서 그리운 남친

 미련이 남은 남자는 다시 만났을 때 최선을 다하지만 미련이 아닌 다른 대안이 없어 그냥 다시 만나는 남자의 경우에는 여성분이 마음 고생을 많이 할 것입니다. 한 예로 제가 알고 있는 사람 중에 이런 경우가 있었는데 사소한 이유로 다툰 여자가 헤어짐을 통보하고 그런 습관적인 헤어지자는 말에 실망한 남자가 정말 헤어짐을 받아 드린 경우 입니다. 그 때 여자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다시 만나자고 남자를 붙잡았지만 이미 시간은 한달이 지난 후였고 남자의 마음은 이미 많이 떠난 상황이였습니다. 그러나 남자는 여자분의 지속적인 부탁에 결국 다시 사귀게 되었고 그 연애는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남친 심리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남자는 솔직히 여러 감정을 가집니다. 그러나 그 끝은 대부분 좋지 않습니다. 그런 결과를 바꾸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 방법은 기존에 싸우고 헤어지려고 했던 이유를 고치거나 아예 무시하는 것입니다. 고치는 경우에는 서로 정말 좋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무시하는 것 또한 방법입니다. 앞서 말한 여성분은 남자의 평소 쩝쩝 먹는다고 헤어지자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다시 찾았을 때도 똑같은 이유로 싸웠고 결국 다시 헤어졌습니다. 고치지 못하는 부분은 무시를 하는 방법만이 그 연애를 지속하는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