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힘들때 여자친구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남자생각)

 연애를 하다보면 남자가 힘들어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힘든 것이 여자친구 때문이 아니라, 가족이나, 일 때문이라도 그런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그런 힘들어하는 남자친구가 힘을 내게 하거나, 기분을 좋게 해주는 방법이 없을까? 여자친구가 많이 생각하실 것입니다. 보통 남자들은 다른 문제보다 심리적으로 힘든 일을 여자친구에 의지하려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남자의 자존심 때문입니다. 적어도 자신의 여자친구 앞에서는 작아지고 싶은 남자의 마음 입니다.

남자친구남자친구, 여자친구

 그래서 많이들 고민합니다. 그 상황이나 일을 여자친구에 말을해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냥 비밀로 지내야하는 것인지. 그러나 결론적으로 대부분의 남자친구는 여자친구에게 말을 하기 싫어합니다. 자신의 어려운 상황이나, 어려운 처지를 말하면 그만큼 여자친구도 힘들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런걸 남자들은 좋아하지 않아서 말을 하지 않은 상황이 많이 나오는 것입니다.

여자친구여자친구, 남자친구

 그러면 여자친구가 어떻게 하면 남자친구 기분이 조금이라 나아지고 힘들어하는 것을 해소할 수 있을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너무 남자친구의 힘든점을 알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여자친구의 경우 남자친구가 말을 해주지 않는다고 서운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오히려 상황이 더 안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남자들의 경우 자존심이 강하지 않은 남자라고 해도 최소한의 자존심은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최소한의 자존심을 배려하지 않고 포기하게 된다면 더이상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느끼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그냥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할때 그런 힘든일을 잊을 수 있게 기분좋게 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게만 해도 남자친구의 힘든일에 너무 큰 도움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