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과의 카톡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

 남사친과 여사친의 카톡은 구분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반적으로 남자사람친구, 남사친과의 관계를 이어가거나 그 관계를 종료하고 연인이 되고 싶다면 어떤 방식이 좋을까요? 그런 부분의 구분은 남사친과 여사친의 카톡으로 알 수 있습니다. 아무리 친한 남사친과 여사친이라고 해도 카톡이나 라인, 즉 연락하는 방법이나 과정에 따라 그런 관계를 끝낼 수도 이어갈 수도 있습니다.

남사친 카톡남사친 카톡

 먼저 남사친과의 관계가 더 이상 진전될 수 없다고 볼 수 있는 카톡은 일상적으로 연속해서 카톡이 이뤄진다 해도 단답식이거나 단순히 개그, 짤이 끝이라면 그것으로 더 이상의 다른 진전 방안은 없습니다. 하지만 카톡이 일상적인 대화에서 단답도 아니고 지속적으로 끝없이 서로가 서로에게 먼저 카톡하면서 이어진다면 그것은 사실상 남사친, 여사친 관계 보다는 친구같은 연인관계로 볼 수 있습니다.

여사친 카톡여사친 카톡

 남사친과 여사친이 단답식이나 개그, 짤에서 좀 더 긴대화로 발전하면 됩니다. 일상적으로 질문을 하는 것에서 짧게 끝나는 단답이 아니면 됩니다. 상대도 남사친이나 여사친의 관계다 보면 짧게만 하는게 아니라 길게 해도 받아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면 계속 대화가 길어지고 그렇게 연인아닌 남사친, 여사친이 되는 것입니다. 다. 남사친 또는 여사친에서 연인관계로 발전하고 싶다면 카톡을 단답이나, 짤, 개그로 끝내면 절대 안됩니다. 그것은 그냥 평생 편한 친구로 가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즐거운 연애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