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남자는 스킨십을 좋아할까? 남자 생각

 저도 개인적으로 여자친구와 스킨십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남자가 생각했을 때, 왜 남자는 스킨십을 좋아할까? 라는 부분에 대해서 말해보려합니다. 스킨십을 좋아하는 남자로써 말씀드리는 것은 모든 남자가 스킨십을 다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 트렌드가 초식남, 즉 스킨십과 연애에 그렇게 강한 선호를 가지지 않는 남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말하는 남자는 다 스킨십을 좋아하고, 다 흑심을 가지고있고, 여자에 약하다는 말은 솔직하게 말하면 무조건 옳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남자 스킨십왜 남자는 스킨십을 좋아할까?

남자 스킨십왜 남자는 스킨십을 좋아할까?

 물론 스킨십을 좋아하는 남자 중 한 사람으로써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신뢰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말했던 초식남. 제가 현재 만나는 여자친구와 사귀기 전까지는 그 초식남이였습니다. 그런 제가 말하는 것이니 모든 남자가 무조건 스킨십을 좋아한다는 착각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가 초식남에서 육식남이 된 것은 다음 기회에 알려드리고 이번에는 왜 스킨십을 좋아할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자 스킨십왜 남자는 스킨십을 좋아할까?

 제가 스킨십을 좋아하게 되면서 왜 남자가 스킨십을 좋아하게 될까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요. 제 경우. 가장 큰 이유는 정서적 안정감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주변 남자들을 보면 스킨십을 좋아하는 이유가 스릴?, 흥분?, 쾌락? 등이 높았습니다. 저는 원래 초식남이였기 때문에 점 점 스킨십을 좋아하게 된 계기가 정서적 안정감이였지만 다른 친구들은 안그러니 약간 이질감 같은 것을 느끼기도 했었습니다.

스킨십왜 남자는 스킨십을 좋아할까?

 그냥 단순히 쾌락만을 추구하는 극단적인 경우도 있지만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친구와의 사랑?, 흥분?, 그 말랑말랑한 감정? 을 느끼고 싶어서 그런 것도 있습니다. 그렇기 간단하게 남자는 욕정 덩어리라 쾌락만 추구한다. 에로스적 사랑을 원한다. 라고 정의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남자들이 있고 다양한 사랑이 있습니다. 그중에 스킨십만을 원하는 사랑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랑도 있습니다. 그러면 무조건 남자는 스킨십만을 좋아한다고 정의하시진 말고 좋은 연애를 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